국내 최대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플래쉬(ADFLASH)가 31번째 광고제 ‘YOU-niverse’를 개최했다.

애드플래쉬는 매년 광고제를 통해 사회를 향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작년에 개최된 30번째 광고제 ‘POST 코로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개최된 첫 온라인 광고제로써,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한 일상을 예측하고 이를 광고로 풀어냈다.

올해 애드플래쉬 광고제 ‘YOU-niverse’는 빠르게 변하는 사회 속에서 ‘나’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자신만의 ‘세계관’을 발견할 수 있게 한다.

전시는 총 5개의 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관에서는 ‘나’를 이루는 과거, 현재, 미래, 관계, 주변환경에 대해 다루고 있다. 관 컨셉에 맞는 다양한 광고를 통해 관람자들이 ‘나’에 대해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광고제는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과 협업을 진행했다. '현재'와 '관계' 관에서 정식품의 대표 제품 베지밀을 'YOU-niverse'의 취지에 맞게 제작한 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애드플래쉬 조예림 회장은 “이번 광고제를 통해 사람들의 이야기를 비추고, 자신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애드플래쉬가 준비한 ‘YOU-niverse’ 전시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애드플래쉬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