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사계' 겨울 편 티저 영상(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로드 다큐멘터리 '백종원의 사계'가 1월 13일 첫 공개를 앞두고 겨울 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다.

봄, 여름, 가을에 이은 대서사시의 완결판, 겨울 편을 알리며 팬들의 반가움을 북돋고 있다.

시청자들의 환영 속에서 겨울 편을 맛보기로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안에는 온 세상이 흰 눈으로 뒤덮인 겨울의 절경 속 대방어, 굴 등 겨울에 맛의 진가를 내는 식재료들이 신명나게 펼쳐진다.

특히 한 입 먹을수록 탄성도 격해지는 백종원의 시식 장면은 흥미로운 자극을 유발한다. "으아~", "어유~", "이야~"라며 백종원의 감탄을 연발하게 만드는 이번 제철음식의 주인공들은 어떤 것들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여기에 "기억하세요, 제일 맛있는 제철은 겨울이에요, 겨울!"이라며 쐐기를 박는 그의 메시지까지 더해 기대감도 고조 중이다.

깊은 산속과 망망대해를 건너는 백종원의 다이내믹한 여정까지 담겨있는 만큼 겨울 편에서 소개할 지역도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