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민홍기 기자] 최근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 6·8공구(랜드마크시티) 내 들어서는 아파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송도 6·8공구 랜드마크시티는 서해안 라인에서도 오션뷰를 누리는 입지다.

이런 관심속에 SK에코플랜트는 이달 랜드마크시티 6공구 A9블록에 ‘송도 럭스 오션 SK뷰’를 분양 예정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84~143㎡ 총 111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서해바다가 펼쳐져 보이는 오션뷰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희소성이 높다. 대부분의 세대에서 조망권을 확보해 입주민은 내집에서 탁 트인 오션뷰와 인천대교 조망이 가능하다.

교통여건으로 인근에 위치한 연수JC, 송도IC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 진출입이 수월하고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와 연결된 아암대로도 가까이 있다. GTX-B, 송도트램(추진중),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인천~안산, 계획) 등이 추진 중이다.

생활 인프라 요소로 롯데마트, 코스트코,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등 쇼핑시설도 가깝다. 롯데몰 송도(2025년 개장 예정), 신세계복합몰(계획), 이랜드몰(예정) 등 대형 복합몰도 추가적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교육인파라로는 단지 내에 어린이집이 조성될 예정이고 도보거리에는 초·중·고교 예정부지도 위치해 있다. 이외에 채드윅송도국제학교, 과학예술영재학교, 글로벌 국제캠퍼스 등도 인근에 있다.

한편 입주예정일은 2025년 3월이며,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에 마련됐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