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가 ‘2022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동아제약]

[AP신문 = 김상준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의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가 ‘2022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미니막스 전 구매 고객에게 세뱃돈 봉투 5입을 증정함으로써, 다가올 설날에 자녀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세뱃돈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뱃돈 봉투 ▲전면에는 귀여운 미니막스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고 ▲후면에는 아이의 이름과 새해 덕담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돼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니막스는 이와 함께 오는 2월 3일까지 ▲20% 할인 ▲10%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설맞이 미니막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MMX Solution(최소성분 최대효과)’ 원칙으로 설계된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배변 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세균으로부터 어린이 입 속 건강을 지키는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등 총 7가지 제품이 있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BM은 “새해맞이 첫 프로모션으로 밀레니얼 육아맘들이 따로 준비하는 수고로움 없이 센스 있게 세뱃돈 선물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이번 기회에 세뱃돈을 받는 아이들의 기쁨이 재미있는 세뱃돈 봉투로 더해지길 바라며, 미니막스로 자녀들 겨울철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