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오른쪽)이 이미주(왼쪽)와 함께 ESG 홍보모델로 위촉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

[AP신문 = 이진성 기자] NH농협은행은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를 ESG 홍보모델로 위촉했다고 18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이미주와 함께 ESG 캠페인 홍보영상, ESG 금융상품 홍보, 농촌일손돕기 등을 통해 농협은행의 ESG경영을 홍보하고, MZ세대 고객이 공감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ESG 캠페인을 SNS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주는 '놀면뭐하니?', '런웨이2', '식스센스2',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 등 각종 예능 출연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안테나(대표 유희열)로 소속사를 옮겨 앞으로의 활동에 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은 “이미주 가수가 농협은행의 새로운 얼굴이 돼주어 정말 기쁘다”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탁월한 예능감이 ESG 경영을 비롯한 농협은행의 다양한 사업 및 브랜드를 홍보하는데 큰 효과를 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주 가수와 함께, 농협은행의 ESG경영을 널리 알리고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