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투시도

[AP신문= 민홍기 기자] 화성개발이 공주 월송지구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지난 14일 견본주택을 개관 후 본격 분양에 나섰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1월24일, 1순위(해당) 1월 25일, 1순위(기타) 1월26일, 2순위 1월27일이며 해당일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0층 4개동으로 전용면적 84㎡ 단일타입 으로 총 303세대이다.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위치하고 편리한 도로망과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계획으로, 세종시의 생활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동별(일부)1층 세대에는 테라스, 최상층 세대에는 조망권을 누리는 펜트하우스를 시공한다. 또한 수납고민은 줄이고 행복은 키우는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공간마다 짜임새 좋은 수납특화를 구성했고 와이드한 4Bay설계로 구성했다.

교통망으로 공주IC와 서세종IC, 국도 36번이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량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의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 시외로의 접근성도 높다.

생활인프라로 인근에 법원, 공주경희한방병원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이 있고 도보거리에 위치한 신월초로 어린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는 공주 기적의 도서관이 단지 옆에 있다.

주차장을 지하화하는 대신 지상에는 자연친화적 테마공원을 설계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휴식과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조경을 만든다. 세대별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IoT@home을 도입해 홈네트워크와도 연동되어 편리한 스마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공주시 신관동에 위치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운영중이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