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20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2년 기간 한정 맵 1탄으로 ‘G-큐브’를 업데이트했다 = ©넥슨]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2년 기간 한정 맵 1탄으로 ‘G-큐브’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 투표로 소환된 추억의 맵 ‘G-큐브’는 2월 3일까지 운영된다. 무중력 지역과 환풍구를 이용해 높은 점프가 가능한 우주 배경의 전장으로, 변칙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G-큐브’ 플레이 및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플러스 콤보팩 EX(15일)’, ‘버닝 부스터 500%(7일)’, ‘경험치 부스터 2.0(15일)’ 등과 함께 총 61만 경험치를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를 완수할 시에는 ‘닉네임 변경’과 20만 경험치를 추가 지급한다.

©넥슨
이와 함께 ‘흑호’ 무기 멀티카운트를 출시하고 2월 3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흑호’ 무기 획득 기간을 누적으로 300일 수집하면 ‘흑호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600일 수집하면 ‘이블 마이건2 무기 영구제 선택권’과 2000SP를 제공한다.

이 밖에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무기 2종의 밸런스를 조정한다. ‘UAR_v2’는 대미지와 줌 상태의 명중률, 총기 반동이 소폭 하향되며, ‘QBD-4’는 집탄률과 거리당 대미지, 연사력이 소폭 하향된다.

‘서든어택’은 2월 3일까지 새해맞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대박 포인트 상자’, 20만 경험치, ‘기타 기간연장 영구제’ 등 풍성한 회차별 보상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