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김지민 기자] 

한국광고학회(회장 김병희)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2일까지 서원대학교 목민관 및 대통령별장 청남대에서 '30년만의 고백'이라는 주제로 한국광고학회 창림 30주년을 기념하는 추계 정기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일반세션 논문 55편과 특별세션 논문 19편 등 모두 74편의 논문이 발표된다. 

<주요 세션 및 좌장>

▶[발표장 A. 광고심리 소비자분과]

ㆍ1부 좌장: 유승엽(남서울대)
ㆍ2부 좌장: 안서원(서울과기대)

▶[발표장 A. 크리에이티브 분과]

ㆍ3부 좌장: 한규훈(숙명여대)

▶[발표장 B. 마케팅 분과]

ㆍ1부 좌장:유창조(동국대)
ㆍ2부 좌장:안광호(인하대)

▶[발표장 C. 광고커뮤니케이션 분과]

ㆍ1부 좌장: 조창환(연세대)
ㆍ2부 좌장: 류진한(계명대)

▶[발표장 C. 마케팅 분과]

ㆍ3부 좌장: 안대천(인하대)

▶[발표장 D. PR 분과]

ㆍ좌장: 이유나(한국외대)

▶[발표장 D. 광고 미디어 분과]

ㆍ좌장: 최은섭(한라대)

▶[발표장 E. 광고지성 분과]

ㆍ좌장: 강승구(한국방통대)

▶[발표장 E. 광고철학 분과]

ㆍ좌장: 김봉철(조선대)

▶[발표장 F. 스포츠마케팅 분과]

ㆍ좌장: 김주영(조지아대)

▶[발표장 G. (방송통신위원회 특별세션)비업적 공익광고의 제도개선과 활성화 방안]

ㆍ좌장: 윤각(서강대)

▶[발표장 G. (지상파 방송3사 특별세션)지상파 방송광고 효과의 재평가]

ㆍ좌장: 김봉현(동국대)

▶[발표장 H. (한국언론진흥재단 특별세션)정부광고법 시행에 따른 도전과 과제]

ㆍ좌장: 문영숙(한양대)

▶[발표장 H. (문화체육관광부 특별세션)정부광고를 활용한 국민소통 효과성 제고]

ㆍ좌장: 정걸진(경북대)

▶[발표장 I. (피알원 특별세션)공공PR의 가치와 지향점]

ㆍ좌장: 한정호(연세대)

▶[발표장 I.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특별세션)MCR 데이터의 사회적 가치 제고]

ㆍ좌장: 조형호(동국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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