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김가영 기자] 가수 이상민씨가 골전도 블루투스 브랜드인 애프터샥 코리아 앞썬아이앤씨의 신제품 '에어로펙' 출시에 맞춰 광고 모델 계약을 맺었다.

 

앞썬아이앤씨 관계자는 음악의 신이라 불리는 이상민씨의 이미지가 건강한 사운드 애프터샥의 이미지와 잘 맞고 여러 다양한 매력이 있다는 점에서 최적의 모델이라 생각해 모델 계약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상민씨는 애프터샥 제품을 사용해보고 귀에 꼽는 이어폰은 오래 사용하면 귀가 아파서 하루 종일 착용이 어려웠는데, 애프터샥이 그런 문제를 해결 해주었고, 음질까지 매우 뛰어나 하루종일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으며 또한 외부 소리와 함께 들을 수 있어 안전하고 건강한 사운드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이상민씨는 "여러분 귀를 막지 마세요. 세상의 소리와 함께 하세요"라고 전했다.
 
골전도 이어폰의 최강자인 애프터샥은 무려 300개 이상의 골전도 특허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로 가장 완벽한 골전도 이어폰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정식 런칭 이후 큰 호응을 얻었고 매니아 층을 보유 할 정도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한다.

앞썬아이앤시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 된 에어로펙스는 기존 골전도 이어폰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수준의 저음을 실현한 것이 특징이며 무게도 26 g으로 기존 자사 제품보다 가벼워졌고 IP67 방수등급을 지원하여 완충 시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애프터샥의 브랜드 이미지와 에어로펙스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본 고객들의 긍정적인 후기와 댓글이 노출되면서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의 에어로펙스 성장에 높은 자신감을 보였다. 

 

아래는 11월 13일 (수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2019년 11월 13일

 

 

▷가수 이상민, 애프터샥 광고 모델 계약

배우 이세은, 미넴레이디 전속 모델 계약

산악인 엄홍길, 대한적십자사 대표 홍보대사 계약

배우 최유화,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홍보대사 계약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