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김가영 기자] 모델 한현민이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의 홍보대사 계약을 맺었다. 신세계푸드는 한현민을 노브랜드 버거의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지난 8월 노브랜드 버거를 론칭하며 국내 햄버거 시장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신세계 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특징인 가성비, 그리고 독특한 맛과 뛰어난 품질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홍보대사를 모셔왔다.

신세계 푸드 관계자는 "톡톡 튀는 개성과 트렌디한 매력으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 한현민이 노브랜드 버거의 콘셉트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브랜드 홍보대사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한현민은 나이지라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모델이며 데뷔한지 1년 만에 국내 톱 모델로 자리 잡았다.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에서는 2017년 한현민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로 뽑았고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2019년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리더 30인 중 한 명으로 한현민을 뽑았다.

 

신세계 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푸짐하고 독보적인 감칠맛의 서양식 패스트 캐주얼 푸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햄버거 전문점이다. 시중 햄버거에 비해 약 20% 두꺼운 패티를 사용해 풍부한 식감을 느껴볼 수 있으며 신세계 푸드가 직접 개발할 독특한 맛의 소스로 감칠맛을 더욱 살렸다. 현재 홍대점, 스타필드시티 부천점과 중화점, 코엑스점 등 매장 4곳을 운영 중이다.

 

아래는 11월 18일 (월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2019년 11월 18일

 

▷배우 전지현, 클라우드 광고 모델 계약

▷배우 다니엘 헤니, 오퍼밀 광고 모델 계약

▷가수 요요미, 올즙 브랜드 모델 계약

▷모델 김우현, 팬덤시티 모델 계약

▷ 모델 한현민,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 홍보대사 계약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