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김가영 기자] 배우 김성오가 스카이라인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게임 유니온의 홍보 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온의 홍보 모델 계약을 맺은 김성오는 영화 아저씨와 드라마 시크릿 가든 그리고 자이언트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며 주목 받기 시작한 배우다.

 

시선을 끄는 악역 연기로 유명해진 김성오는 널 기다리며, 성난황소 같은 영화에서 크게 활약하며 최근에는 악역이 아닌 역할까지 소화해내며 연기파 배우로 완벽하게 거듭났다. 김성오는 자신이 가진 강렬한 이미지를 통해 게임 유니온을 다양한 방법으로 알릴 예정이다.

 

‘유니온’은 이미 게임성을 입증한 모바일 MMORPG이다. 환수를 활용하는 전투가 가장 큰 특징으로 이용자는 다양한 특성을 가진 환수를 소환할 수 있다. 보유하고 있는 환수를 속성 강화나 스킬 습득, 승급과 같은 요소로 육성시켜 전투에 함께 참여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환수의 합체까지도 가능하다. 또한, 전투 시에 모은 게이지를 이용해 변신을 활성화시키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도 있다.

 

MMORPG의 재미를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템 거래소와 1:1 개인 거래 시스템을 도입한 점도 장점이다. 거래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전투에 참여해 얻은 보상을 원화는 재화와 맞바꾸거나 자신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다른 이용자로부터 직접 구입하는 등의 자유 경제를 기반으로 한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모바일 MMORPG 유니온이 배우 김성오와 함께 하게 됐다”라며, “유니온과 배우 김성오의 멋진 케미를 기대해 주시길 바라며, 이달 중 CBT도 계획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래는 11월 19일 (화요일) 새롭게 광고 모델로 선정된 스타들의 소식이다.

 

 

■2019년 11월 19일

 

▷배우 김성오, 유니온 게임 홍보 모델 계약

▷모델 김응수·박준형, 오비맥주 홍보 모델 계약

▷가수 김지원,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홍보대사 계약

▷가수 육중완밴드, 부산 안전홍보대사 계약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