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송가인 인스타그램 @songgain_
 

[AP신문=하민지 기자] 가수 송가인의 모델 계약 소식이 오늘에만 2건이 전해졌다. 

첫 번째는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모델 발탁 소식이다. 르까프는 13일, 송가인과 배우 이장우를 2020년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 르까프
르까프는 송가인이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매회 탄탄한 실력과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오랜 가수의 꿈을 이뤄낸 점이 르까프가 지향하는 도전 정신과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또한 송가인이 각종 예능과 음악 방송에서 보여주는 밝고 활동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해 2020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 공구마켓
제이슨그룹의 쇼핑 앱 공구마켓 전속 모델로도 발탁됐다.

제이슨그룹 관계자는 같은 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송가인을 모델로 선정했다. 폭넓은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공동 구매 쇼핑 앱이 되겠다"고 전했다.

아래는 2월 13일(목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들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2월 13일

▷ 트로트 가수 송가인(포켓돌스튜디오), 배우 이장우(후너스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모델 계약
▷ 트로트 가수 송가인, 제이슨그룹 쇼핑 앱 공구마켓 전속 모델 계약
▷ 가수 양준일,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리벡 리페어 샴푸ㆍ트리트먼트 전속 모델 계약
▷ 교수 잭 길버트(샌디에고대학교), 한국야쿠르트 MPRO3 브랜드 모델 계약
▷ 골프 선수 김세영(미래에셋), 고려대학교의료원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선정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