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디다스

[AP신문=하민지 기자] 아디다스가 27일, 아디다스 러닝 캠페인을 선보이며 토트넘 홋스퍼 FC 공격수 손흥민 선수와 화사, 키움 히어로즈 외야수 이정후 선수를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들의 모습을 담은 아디다스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손흥민 선수는 '어제의 나보다 빠르게', 화사는 '화사보다 빠르게', 이정후 선수는 '남들의 기대보다 빠르게'라는 제목의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신제품 울트라부스트20을 출시한다. 공식 판매처는 온라인 스토어, 주요 매장, 대형 신발 전문 대형 멀티숍이다.

아래는 2월 27일(수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들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2월 27일

▷ 배우 이병헌(BH엔터테인먼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TV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금새록(UL엔터테인먼트), KB국민카드 SNS 캠페인 모델 계약
▷ 축구선수 손흥민, 마마무 멤버 화사(RBW), 야구선수 이정후(좋은스포츠), 아디다스 러닝 캠페인 모델 계약
▷ 아이돌 그룹 2Z(투지)(몰프),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