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데이에도 가인이어라' 한돈 홍보대사 송가인 外

[오늘 모델 동향] 3월 3일

하민지 승인 2020.03.03 11:34 의견 0
사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AP신문=하민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가수 송가인을 2020년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일 밝혔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송가인에게 위촉패를 전달하며 한돈이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송가인 씨와 한돈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다는 공통점이 있다.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인한 돈가 하락,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농가의 어려움을 한돈의 새 얼굴 송가인 씨와 함께 이겨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한돈은 삼겹살, 족발, 순대 등 메인 요리를 비롯해 반찬, 안주로도 손색없는 최애(가장 사랑하는) 음식이다. 한돈 홍보대사로서 한돈의 훌륭한 맛은 물론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한 한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삼겹살 데이인 3일, 마이크로 누리집을 열어 누리꾼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가인이 직접 출제하는 '3인 3색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댓글 추첨을 통해 333명에게 증정하는 한돈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다.

333명 중 특별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은 송가인 친필 사인이 담긴 한돈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아래는 3월 3일(화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3월 3일

▷ 배우 박보인(크레빅엔터테인먼트), 삼성전자 갤럭시 S20 투 고(To Go) 서비스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유인영(에잇디 크리에이티브, WIP), 삼부토건 TV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이병헌(BH엔터테인먼트), 파라다이스그룹 홍보 모델 계약
▷ 가수 악동뮤지션(AKMU)(YG 엔터테인먼트), 유학 전문 기업 edm유학센터 전속 모델 계약
▷ 그룹 마마무(RBW), 대한푸드 군자대한곱창 모델 계약
▷ 가수 송가인(포켓돌스튜디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AP신문 & www.ap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