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아니 유산슬. 사진 빙그레

[AP신문=하민지 기자] 코미디언 유재석의 '부 캐릭터'인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이 빙그레 아이스크림 브랜드 슈퍼콘 모델로 발탁됐다.

유재석, 아니 유산슬은 '국민콘, 슈퍼콘'이라는 슬로건으로 트로트풍의 새로운 CM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3일 빙그레 관계자가 밝혔다.

광고 영상은 14일 빙그레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광고 촬영 현장은 MBC 예능 '놀면 뭐 하니?'를 통해서도 방송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큰 화제를 일으킨 유산슬 씨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슈퍼콘의 성장세를 지속하고자 한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아래는 3월 13일(금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3월 13일

▷ 코미디언 유재석(FNC엔터테인먼트), 빙그레 슈퍼콘 모델 계약
▷ 아이돌 그룹 유니크 멤버 조승연(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뷰티 브랜드 끌레드벨 브랜드 전속 모델 계약
▷ 아나운서 김민아, 모바일 주유 앱 오윈 전속 모델 계약
▷ 당구선수 신정주(브라보앤뉴)ㆍ김가영(브라보앤뉴), 신한금융투자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김민종(SM엔터테인먼트), 한국생활건강 전속 모델 계약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