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트로트 신동 정동원, 하동군 홍보대사 위촉 外

[오늘 모델 동향] 3월 18일

하민지 승인 2020.03.18 18:02 | 최종 수정 2020.03.20 17:25 의견 0
사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AP신문=하민지 기자]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선 무대에서 5위를 기록한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경남 하동군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하동군은 18일 이같이 밝히며 정동원이 2년간 가수 활동과 하동군 홍보 활동을 병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상기 하동군수는 18일 뉴시스를 통해 "지리산과 섬진강, 남해의 세 가지 보물을 품고 알프스 하동에서 태어난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하동의 멋과 맛이 정동원을 통해 방방곡곡 아름다운 노래로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날 정동원은 "그동안 많은 응원을 해 준 윤 군수를 비롯한 하동군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회가 될 때마다 아름다운 우리 고장 알프스 하동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아래는 3월 18일(수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3월 18일

▷ 배우 신민아(에이엠엔터테인먼트), 금호섬유화학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 TV 광고 모델 계약
▷ 아이돌 그룹 배드키즈(ZOO엔터테인먼트), 케어이즈 의료용 봉합사 탑스PCL 모델 계약
▷ 배우 한지은(HB엔터테인먼트), 르노삼성자동차 XM3 광고 모델 계약
▷ 축구선수 손흥민, 넥슨 모바일 게임 피파 모바일 한국 모델 계약
▷ 트로트 가수 정동원, 경상남도 하동군 홍보대사 위촉
▷ 축구선수 김승규정우영황의조,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