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임영웅. 사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캡처

[AP신문=권이민수 기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가 되자마자 광고 계약 소식이 연잇는다.

한국야쿠르트의 풋티지 광고 모델로 나선 지 며칠 안 돼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리즈케이 코스메틱은 임영웅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방송 초기부터 임영웅을 주목하고 있었다. 도전 정신을 가진 그가 리즈케이 모델로 적격이라 판단했다. 앞으로 임영웅과 리즈케이가 선보일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한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아래는 3월 24일(화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3월 24일

▷ 트로트 가수 임영웅(물고기컴퍼니), 리즈케이 코스메틱 모델 계약
▷ 배우 오정세(프레인글로벌(프레인TPC)), 엔제리너스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고소영, 덴탈 케어 브랜드 루치펠로 모델 계약
▷ 배우 한예슬(파트너즈파크), 헤어ㆍ바디 브랜드 달리프 모델 계약
▷ 배우 문가영(키이스트), 바바더닷컴 의류 브랜드 제이제이 지고트 모델 계약
▷ 전 축구선수 이호김형일, K리그 장기기증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교수 이상엽, 아나운서 남유식김현지,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대사 위촉
▷ 코미디언 장기영, 뷰티 브랜드 나인테일즈 홍보대사 위촉
▷ 전 씨름선수 이태현, 캐비어 브랜드 니피엘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