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광고 모델 전효성, 좀비 잡는 전사 변신 外

[오늘 모델 동향] 3월 25일

하민지 승인 2020.03.25 14:57 의견 0
사진 스팀팩워터


[AP신문=하민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비타민제 스팀팩워터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JHS엔터테인먼트가 25일 밝혔다.

광고에서 전효성은 비타민이 든 총으로 좀비를 해독한다. 특히 강렬한 전사 콘셉트로 화려한 액션씬을 소화해 내기도 했다. 

또한 스팀팩워터측은 영화 '레지던트 이블'의 밀라 요보비치를 떠올리게 하려는 듯 전효성을 '효보비치'라 표현하며 누리꾼에게 영화 같은 광고를 홍보하고 있다.

아래는 3월 25일(수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3월 25일

▷ 배우 전소민(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코미디언 양세찬(A9미디어), GS25 반값 택배 모델 계약
▷ 배우 김수현(GOLDMEDALIST), 스위스 시계 브랜드 미도 모델 계약
▷ 가수 겸 배우 전효성(JHS엔터테인먼트), 위블리즈 비타민제 스팀팩워터 광고 모델 계약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AP신문 & www.ap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