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오비맥주

[AP신문=이하연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새 모델로 기업가 겸 요리연구가 백종원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스는 요식업 전문가이면서 방송에서 꾸준히 맥주에 대한 사랑을 보여온 백종원이 카스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했다고 전했다. 백종원을 통해 카스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차례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백종원은 "카스의 모델로 발탁돼 영광이다. 카스는 우리 음식과 잘 어울려 평소에도 좋아하고 자주 마시는 맥주다"라며 모델 발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남은자 오비맥주 코어브랜드 부사장은 "백종원이 가진 음식에 대한 전문가적 지식과 한국 요식 문화 발전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누고 끊임없이 연구하는 모습이 카스가 그동안 제품 개발을 위해 쏟은 노력과 부합해 모델 요청을 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백종원과 함께 한국 음식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래는 3월 27일(금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3월 27일

▷ 기업가 겸 요리연구가 백종원, 오비맥주 카스 모델 계약
▷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SM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위생 습관 브랜드 휘아 모델 계약
▷ 배우 정은채(키이스트),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 모델 계약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