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AP신문=권이민수 기자]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의 인기가 파죽지세다. 지금은 임영웅의 화제성을 따라올 셀럽이 없는 듯하다. 오늘만 임영웅의 광고 모델 계약 소식이 2건 알려졌다.

먼저 청호나이스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판매하는 가전 브랜드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새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측은 생활 가전제품의 주요 구매층인 중ㆍ장년 여성에게 임영웅이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 모델 선정의 결정적 요인이었다고 전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당사 제품을 소비자께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트로트 신성 임영웅 씨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같은 날, 편강한방연구소도 임영웅을 구전녹용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임영웅이 우승하는 과정을 꾸준히 지켜봤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이미지, 진정성 있는 삶의 자세, 반듯한 성품이 구전녹용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기에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할머니가 너무 기뻐하신다. 우리 손자 덕분에 앞으로 건강할 수밖에 없겠다며 웃으셨다. 구전녹용과 함께 세상에 선한 영향을 끼치는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래는 4월 20일(월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4월 20일

▷ 트로트 가수 임영웅(뉴에라프로젝트, 물고기컴퍼니),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 계약
▷ 트로트 가수 임영웅, 편강한방연구소 구전녹용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정인선(씨제스엔터테인먼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 전속 모델 계약
▷ 코스프레 모델 쵸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칸 홍보 모델 계약
▷ 배우 이영애(굳피플),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이웨어 모델 계약
▷ 배우 이혜원, 소개팅 앱 아만다 광고 모델 계약
▷ 디자이너 김리을,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김수미, 전라남도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