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TAR] '신현즐라탄', 닮은 꼴 광고 촬영으로 화제

AC밀란 공격수 즐라탄 닮은 꼴 신현준, 광고 촬영 현장
6월 공개 예정, 아직 내용은 못 밝혀
닮은 꼴 광고, 시청자의 관심 높아

권이민수 승인 2020.05.22 17:32 | 최종 수정 2020.05.22 17:37 의견 0
신현준이 SNS에 공개한 광고 촬영 현장. 사진 인스타그램 @_shinhyunjoon 캡처


[AP신문=권이민수 기자] 배우 신현준(HJ 필름)이 SNS에 올린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누리꾼의 큰 관심을 끌었다. 신현준의 모습이 이탈리아의 축구팀 AC밀란의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이하 즐라탄)'와 닮았기 때문이다.

사진 속에서 신현준은 즐라탄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유니폼을 입고 라커룸에 앉아 있다. 머리도 똑같이 묶어올렸다. 

그는 광고 촬영 현장 사진에 "대국민 염원 프로젝트"라며 광고를 기대해달라고 해시태그를 달았다.

신현준이 SNS에 공개한 광고 촬영 현장. 사진 인스타그램 @_shinhyunjoon 캡처


신현준은 오래전부터 즐라탄과 닮은 꼴 외모로 화제였다. 누리꾼은 신현준과 즐라탄을 비교하는 이미지를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리거나, 두 사람의 사진을 합성하기도 하며 재밌어했다.

신현준과 즐라탄의 이름을 합쳐 '신현즐라탄'이라고 부르는 이도 있다.

신현준은 즐라탄과 닮은 외모 덕분에 광고 촬영까지 하게 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신현준은 신현즐라탄 변신을 조건으로 광고업계의 러브콜이 쇄도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6월 중순 공개 예정인 '신현준의 즐라탄 닮은 꼴' 광고의 내용은 아직 비밀이다. 

닮은 꼴이 화제가 되면서 광고 촬영까지 이어진 사례는 더 있다.
 
 

2019년 10월 동서식품이 유튜브에 공개한 '찬 바람 불 때 핫초코 미떼' 광고는 동물훈련사 강형욱과 가수 박완규(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를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아이와 개를 데리고 산책 나온 강형욱은 우연히 같은 종의 개와 나온 박완규를 만난다. 두 개를 마주한 아이는 "우와 털 길이만 다르네"라며 신기해했다. 강형욱은 두 개가 털 길이만 다를 뿐 같은 종이라며 답해준다.

그러자 아이는 박완규를 보며 "아! 아저씨도 장모종이구나!"라며 웃는다. 강형욱과 박완규가 머리 길이만 다를 뿐 닮은 꼴이라는 것이다.

강형욱과 박완규도 닮은 꼴 스타로 인터넷상에서 유명했다. 강형욱은 신현준처럼 광고 촬영 현장을 SNS에 공유해 누리꾼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강형욱이 SNS에 공개한 광고 촬영 현장. 사진 인스타그램 @hunter.kang 캡처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나와 인기를 얻은 트로트 가수 요요미는 2019년 11월 SBI저축은행 광고 '당신은 모으실 거야'로 가수 혜은이와 닮은 꼴 스타가 됐다. 

요요미는 혜은이의 명곡 '당신은 모르실 거야'를 '당신은 모으실 거야'로 개사해 불렀다. 노래를 부르는 요요미는 가수 혜은이의 전성기 시절을 떠오르게 했다.

닮은 꼴 스타를 모델로 기용해 만든 광고는 시청자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5월 22일 기준, 강형욱ㆍ박완규의 미떼 광고는 유튜브 조회 수 170만을 앞두고 있고, 요요미의 저축은행 광고는 660만 조회 수를 넘겼다. 

 

<저작권자ⓒAP신문 & www.ap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