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주호민 광택 때문에 모델 발탁" 外

[오늘 모델 동향] 6월 5일

권이민수 승인 2020.06.05 17:23 의견 0

[AP신문=권이민수 기자]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4일 만화가 주호민을 광고 모델로 파격 발탁한 사실을 전하며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데싱디바의 주력 제품인 젤네일 스티커 '글로스'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주호민은 광고에서 다섯 개의 손톱으로 등장한다. 1인 5역을 맡은 것이다. 엄지손톱 역할을 맡은 주호민의 이름은 '민네일'. 민네일이 광고의 전반적인 이야기를 끌고 나간다.

민네일은 글로스로 화려하게 꾸며진 네 개의 손톱을 질투한다. 광고는 이 모습을 재치있게 그렸다. 또한 민네일이 '빛네일'로 진화하는 과정에서 글로스의 장점인 '초간단, 초밀착, 초광택'이 재미있게 소개된다.

데싱디바는 "주호민 작가는 데싱디바의 주요 소비층인 20ㆍ30세대에게 인지도가 높다. 주 작가의 헤어스타일이 '눈부시게 빛나는 광택'을 제공하는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려 (주 작가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누리꾼은 "이러는 이유가 있을 거 아니에요", "너희(데싱디바)가 제일 나빠", "광고를 내 손으로 누르고 들어온 건 처음", "주호민이 데싱디바만은 파괴하지 않길"이라는 댓글을 달며 광고를 재미있어하고 있다.

아래는 6월 5일(금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6월 5일

▷ 방송인 김민아(SM C&C), 공유 차량 브랜드 그린카 모델 계약
▷ 만화가 주호민(샌드박스네트워크),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광고 모델 계약
▷ 코미디언 박나래(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부산 인테리어 전문 기업 보운디자인 광고 모델 계약
▷ 만화가 기안84(네이버웹툰 매니지먼트, 미스틱스토리), 뷰티캔버스 잇퓸 모델 계약
▷ 야구코치 이종범, 야구선수 이정후(리코스포츠에이전시), 세포과학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모델 재계약
▷ 코미디언 권영찬, 부산 영무파라드호텔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 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AP신문 & www.ap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