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제' 2020 웍스 어워드 출품작 접수 시작

하민지 승인 2020.06.29 14:38 의견 0


[AP신문=하민지 기자] 유튜브 광고 콘텐츠와 캠페인 중 창의적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2020 유튜브 웍스 어워드(YouTube Works Awards) 출품작 모집이 시작됐다.

모집 부문은 ▲ 베스트 YouTube 신규 브랜드 런칭 캠페인 ▲ 베스트 YouTube 브랜드 강화 캠페인 ▲ 베스트 YouTube 액션 유도 캠페인 ▲ 베스트 YouTube 작은 거인 캠페인 ▲ 베스트 YouTube 이노베이션 캠페인 등 5개다. 출품작 중 최우수작은 부문과 관계없이 최고상인 그랑프리상을 수상한다.

유튜브 웍스 어워드는 작년에 미국, 캐나다, 프랑스에 이어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됐다. 작년 첫 수상 기업은 한국마즈, LG전자, SK텔레콤, 현대자동차, 하이트진로다.

출품작 접수 마감은 7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작년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집행된 캠페인만 출품할 수 있다. 수상작은 11월 10일에 발표된다.

<저작권자ⓒAP신문 & www.ap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