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류지광. 사진 라라츄

[AP신문=하민지 기자] 뷰티 브랜드 라라츄가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동굴 저음'을 선보이며 유명해진 트로트 가수 류지광(아랑엔터테인먼트)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라라츄는 "류지광은 라라츄 클레이 앰플 클렌저 전속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에도 게스트로 직접 출연한다"고 밝혔다.

류지광은 오는 13일 오후 3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 60분간 출연한다. 

애드 B

[레트로광고]구한말 국산맥주라고 광고하는 아사히와 삿뽀로

아래는 7월 9일(목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7월 9일

▷ 골프감독 박세리, 매일유업 영양식 브랜드 셀렉스 모델 계약
▷ 배우 조인성(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한지민(BH엔터테인먼트), 온유약품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더케어루테인ㆍ플랜백 모델 계약
▷ 배우 김강훈, 티오비보 어린이 전용 살균제 브랜드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모델 계약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 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