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유료 기사 안내]

AP신문이 제공하는 유료 기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 AP광고평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광고 평론 섹션으로, 국내외 광고를 날카롭게 분석한 기사입니다. AP신문 광고평론가 6인이 광고의 창의성, 예술성, 효과, 사회적 의미 등 다양한 관점으로 평가한 내용을 취합해 보도합니다. 주 5회 발행됩니다.

■ AP 데이터

1. 월간 광고 모델 데이터: 기업의 광고 모델 계약 현황을 매월 분석ㆍ보도합니다. 기업의 광고모델이 된 스타들의 직업ㆍ연령ㆍ영향력, 주요 광고주의 광고 모델 선택 전략 등을 업종ㆍ산업별로 분석해 AP신문만의 노하우로 다양한 표와 그래픽으로 정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2. 기타 데이터 : 언론사 연봉 데이터, 광고ㆍ홍보 회사 연봉 데이터, 홍보 회사 순위, 광고 회사 순위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미디어 동향

한 주간의 미디어 동향을 취재ㆍ조사해 요약한 기사입니다. 언론사 홈페이지ㆍ노보ㆍ사보ㆍ미디어 전문지ㆍ언론유관단체 홈페이지 등을 모두 모니터링하고, AP신문으로 들어온 제보 등을 취합해 제공합니다.

■ 광고주 분석

매월 100대 광고주의 매체 광고비 1위~20위를 분석해 보도합니다. 모바일 광고 데이터 해설도 함께 제공합니다.

■ 이 사람 누구?

주요 언론사의 편집국 간부ㆍ경영진, 기업 홍보실 임원 등의 '인사 보도 후', 취재를 통해 더욱 상세한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 언론사 매출 현황

방송사ㆍ신문사 등의 반기별, 년간 제무재표를 토대로 분야별 매출 순위, 광고 매출, 영업 이익 등을 분석합니다.

■ 다양한 기획 기사

전 세계 광고ㆍ홍보ㆍ미디어 업계 관련 이슈를 AP신문만의 차별화된 시각으로 기획ㆍ취재해 보도합니다.

[유료 기사 구독 안내]

▷ 가입 절차

① AP신문 회원가입 후 '아이디'를
② 이메일(apnews@apnews.kr) 또는 전화(02-783-1777)로 알려주세요.
③ 아래 구독료 납부 글자 클릭후 결제(월 5만원, 1년 50만원)
(연간 구독료 일시불 납부는 17%할인)

▶구독료 납부 (클릭)
공인 인증서가 필요없는 쉬운 결제 (카드, 법인카드 가능)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