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 제작 지원을 기념해 앱 이벤트를 실시한다 =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 제작 지원을 기념해 앱 이벤트를 실시한다 = ©여기어때]

 

[AP신문 = 이주원 기자]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제주도 ‘우정 여행’ 패키지를 고객들과 공유한다. 

여기어때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 제작 지원을 기념해 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앱 이용자에게 프로그램 출연자들처럼 제주도로 떠나는 우정 여행을 선물하는 행사로, ▲한라산 등반과 프리미엄 리조트 숙박 ▲올레길 걷기와 우리만의 독채 펜션 중, 친구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테마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인 제주 왕복 항공권, 숙박권 50만원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하고, 같은 달 1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산꾼도시여자들'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을 모티프로 제작한 등산 예능이다. 술꾼도시여자들 출연진이 다시 모여 도시여자들의 산행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여기어때는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하며, 이들이 즐기는 요즘 산행의 모습, 아름다운 자연과 인연 등을 에피소드로 풀어낸다. 또, 힘든 등산을 즐기는 이유와 산행 후 얻는 위안 등도 함께 나눌 예정이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술꾼에서 산꾼으로 변신한 출연진을 통해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여행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담은 모습 그대로, 최근 주목 받는 늦겨울 제주 산행의 아름다움을 고객과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