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민현이 매일두유를 마시고 있다. 사진 플레디스

[AP신문=권이민수 기자] 가수 뉴이스트 멤버 민현이 매일유업 우유 브랜드 매일두유 모델로 재발탁됐다.

매일유업은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민현과 함께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민현이 선하고 깨끗한 인상으로 연령대를 불문한 사랑과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모델 활동 또한 더욱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민현은 소속사 플레디스를 통해 "평소 애용하던 제품과 다시 한번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서 기쁘다. 올여름은 유독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데 매일두유와 함께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애드 B

[태국 광고]킥복싱보다도 잔인한 남편의 폭력은 스포츠가 아닌 현실

아래는 7월 29일(수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7월 29일

▷ 배우 임수향(FN엔터테인먼트), 삼진제약 위시헬씨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표예진(팬 스타즈컴퍼니), 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 모델 계약
▷ 가수 수빈(수빈컴퍼니), 천연 꿀 브랜드 써티그램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최송현ㆍ백성현(싸이더스HQ)ㆍ양정원(웰스엔터테인먼트), 해양경찰청 홍보대사 위촉
▷ 골퍼 전가람, 의정부성모병원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 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