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뉴스(AP신문) NH농협은행 zgm.고향으로 카드 발대식
ⓒAP뉴스(AP신문) NH농협은행 zgm.고향으로 카드 발대식

[AP신문 = 배두열 기자]  NH농협은행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향사랑기부제를 위한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카드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결의대회에는 이석용 은행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zgm.고향으로」카드사업은 고객이 고향인 지역에서 소비할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NH농협은행은 이와 더불어 고객이 더 많은 지역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고향사랑 예·적금 상품 출시, 지역 연계 이벤트 실시, 배우 강하늘이 출연한 광고 영상 온에어 등의 사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이석용 은행장은 “「zgm.고향으로」사업은 농업·농촌 소멸 위기 대응을 위한 농협은행의 새로운 시도”라며, “「zgm.고향으로」카드를 통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고, 나아가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합심하여 전국적인 붐업 조성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zgm.고향으로」사업, 관련 상품, 이벤트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및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